압류 – 차용자가 모기지 지불을 하지 못한 경우 대출 기관이 부동산을 소유하는 절차

압류는 주택 소유자가 모기지 지불금을 지불하지 못하고 대출 기관이 부동산을 점유하고 판매하여 대출 잔액을 회복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중요한 법적 절차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압류 절차, 차용인과 대출자 모두에게 미치는 영향, 압류 방지 전략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압류 이해하기

압류는 대출 기관이 저당 재산의 소유권을 취득하고 판매하여 채무 불이행 대출 금액을 회수할 수 있는 법적 수단입니다. 이 과정은 미국 주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압류 전, 경매, 압류 후 등 여러 단계를 포함합니다.

압류 절차

불이행 통지

압류 절차는 차용인이 정해진 기간(보통 90일) 동안 모기지 지불을 하지 못할 때 시작됩니다. 대출 기관은 채무 불이행 통지서를 발행하고 이를 카운티 등기소에 기록하고 공식적으로 압류를 시작합니다.

복원 기간

이는 차용인이 연체된 지불금과 수수료를 만회하여 대출을 복원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이는 추가 법적 조치 없이 압류를 피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탁자 매각 공지

차용인이 모기지를 복원하지 않는 경우, 대출 기관은 해당 부동산이 공개 경매에서 판매될 것임을 알리는 수탁자 매각 통지서를 발행합니다. 이 공지는 건물과 공공 장소에도 게시됩니다.

경매

그런 다음 해당 부동산은 공개 경매를 통해 최고 입찰자에게 제공되며, 최고 입찰자는 전액 현금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경매에서 누구도 해당 부동산을 구매하지 않으면 해당 부동산은 대출 기관의 소유가 됩니다.

퇴거

판매 후, 새 소유자(일반적으로 대출 기관)는 이전 주택 소유자가 자발적으로 떠나지 않은 경우 해당 부동산에서 퇴거 절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법적, 재정적 영향

대출자에게 미치는 영향

압류는 차용인의 신용 등급에 심각한 영향을 미쳐 몇 년 동안 새로운 신용이나 대출을 받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욱이, 부동산이 빚진 부채보다 낮은 가격으로 팔리면 차용인은 여전히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대출 기관에 미치는 영향

압류를 통해 대출 기관은 미지급 대출 잔액을 회수할 수 있지만 법적 비용, 재산 유지 관리 및 재산 가치 하락 가능성으로 인해 재정적 손실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압류 방지

대출 조정

차용인은 지불금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대출 수정을 위해 대출 기관과 협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출 기간 연장, 이자율 인하, 변동 이자율을 고정 이자율로 전환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단기 세일

압류가 불가피해지기 전에 차용인은 대출 기관의 승인을 받아 모기지 담보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자신의 부동산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신용 피해를 완화하고 미지급 부채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관용

어떤 경우에는 대출 기관이 유예 기간을 허용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차용인은 일시적으로 지불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인 재정적 어려움이 있을 때 마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출 기관을 위한 전략

대출 기관은 대출자와 협력하여 대출 구조를 조정하거나, 차압이 불가피할 경우 압류 절차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고 투명한 의사소통과 압류에 대한 모든 잠재적인 대안을 모색하는 것은 대출 기관과 차용자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압류는 대출기관이 대출 불이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 절차입니다. 이는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중대한 결과를 가져오므로 철저한 이해와 준비를 통해 접근해야 합니다.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한 주택 소유자의 경우, 압류와 그것이 재정 건전성에 미치는 장기적인 영향을 피하기 위한 모든 옵션을 탐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